산동성관광국
산동성 여유 발전위원회 - (주)알플레이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동 446-285,402호
02-739-0100
Friendly Shandong | 칭다오에 반하다 – 팔대관 풍경구
349886
single,single-post,postid-349886,single-format-standard,eltd-cpt-1.0,ajax_fade,page_not_loaded,,shandong-ver-1.0, vertical_menu_with_scroll,smooth_scroll,side_menu_slide_with_content,width_370,blog_installed,wpb-js-composer js-comp-ver-4.7.4,vc_responsive
 

칭다오에 반하다 – 팔대관 풍경구

블로거 은띵님이 다녀오신 칭다오 여행기를 소개합니다.

http://blog.naver.com/dmswjd1045

 

은띵님의 여행기 내용은 산동성 최대의 휴양지라 불리우는 팔대관 풍경구입니다.

 

 

 

칭다오에서 3일째 되는 날, 그 유명한 팔대관으로 아침 일찍 출발하였습니다. 칭다오는 버스가 워낙 잘 되어있고 버스 노선도 다양하기 때문에 관광지 가는 데는 정말 쉬운 것 같습니다.

 

 

산동성 최대의 휴양지라 불리는 이 곳, 칭다오에서 가장 경관이 멋진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각국의 부호들이 지은 별장 건물이 즐비해있다고 합니다. 현재도 팔대관에는 24개 국가의 건축양식을 반영한 건물이 있어 “만축 건축 박람회”라고 불릴 정도라고 합니다.

 

팔대관 풍경구(八大关 风景区)

주소 : 市南区 黄海路 18号 八大关
버스 : 6, 26, 31, 206, 228, 303, 304, 317, 321 등 이용
개관시간 : 24시간
입장료 : 무료

산책하기 좋은 곳이죠? 봄이나 가을에 오면 훨씬 이쁠 것 같습니다. 칭다오에 사는 중국친구 말로는 여기 사는 분들은 거의 다 부자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주택 하나에도 엄청 비싸다고 합니다! 바닷가를 바라 볼 수 있는 주택도 있고, 매일 멋진 배경과 함께 살아간다니 부러워 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집집마다 정원도 잘 가꾸어져 있고 꽃 들도 가득가득, 유럽이나 미국을 떠올리게 하는 새 하얀 주택도 눈에 띄었습니다.

공원 조성이 잘 되어있는 팔대관, 공원이 이뻐서인지 결혼 사진을 찍는 커플들이 많았습니다.

팔대관이 워낙 커서 다 못돌아 본 듯 했습니다. 다 돌아봤다던 더 멋진 건물이 있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의 여행기는 은띵님께서 다녀오신 칭다오 여행기 였습니다

더 자세하고 많은 사진들을 보시고 싶으시다면

은띵님의 블로그를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blog.naver.com/dmswjd1045

AUTHOR: friendly shandong

Travel Friendly Shandong

댓글을 남겨 주세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