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동성관광국
산동성 여유 발전위원회 - (주)알플레이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동 446-285,402호
02-739-0100
Friendly Shandong | record
268
archive,category,category-record,category-268,eltd-cpt-1.0,ajax_fade,page_not_loaded,,shandong-ver-1.0, vertical_menu_with_scroll,smooth_scroll,side_menu_slide_with_content,width_370,blog_installed,wpb-js-composer js-comp-ver-4.7.4,vc_responsive

record

img_0050

" 제남 맛집 金春禧 " 맛집알아보는건 나의 역할인뎅 제남에 1년다되어가는 나보다 더 많은 맛집을 알고 있는 언니의 추천으로 스마오국제광장(世茂国际广场)에 있는 金春禧라는 음식점에 갔다!   블루베리마 목이버섯무침 칠리새우 양다리 갈비약밥 먹물만두 수박쥬스   大众点评상으로는 갈비약밥?,칠리새우,양다리 이집에서 가장 인기 많은 메뉴이다 갈비약밥은 먼가 볶음밥처럼 생겨서 그런줄 알았는데...

p20160720_193300484_b6c825b8-269c-47f1-ac5a-4ebeba9bf9f7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식 매운 해물찜을 소개해드릴게요! 매일 친구랑 해변가 산책하면 항상 지나갈때마다 요 해물찜을 먹는 사람들이 부러워서 우리도 언젠가 먹자 했던게 드디어 오늘이네요 ㅋㅋㅋㅋ 산동대 서문에 위치한 金骏饺子楼 길가다 한번쯤 엄청 사람많은 해산물집들 보셨을거에요 그 집중 평점이 젤 높은 이집!! 반짝반짝 사람들도 북적북적 아주 핫하죠? HotHot 원래 웨이하이 저녁은 엄청시원해서 밖에서 먹는 사람들이 많은데 일행중에 엄청엄청...

img_0142

"소다"이라는 한국 삼겹살집으로 ! 美团,大众点评 그어디에도 없다 ㅋㅋ 약도를 칠때 일단 平和路山师东路公交车站 으로 치고 출발!!!!!       그 버스정류장 못가서 !! 중국공상은행이 보인다면 공상은행 바로옆이다.     더편하게 和平花园을 검색해서 오시길! 그바로 옆이다!!!     마치 ㅋㅋㅋ한국인듯'ㅜㅠㅠㅜ       고기도 맛있고 명이나물과 깻잎지도 주셔요!!!! 냉이나물 깻잎 완전 맛남!!!! 생각해보니 여기 물회랑 문어숙회랑 냉면이랑...

p20170430_185029979_8f3380d3-d003-4048-9730-1e8a59eab8a0

九龙餐厅 구룡식당 칭다오는 바닷가 바닷가는 해산물 여행은 먹방 칭다오로 여행 결론은 칭다오에서 해산물을 먹어야하고 그러면 구룡식당을 가야한다는 말   이 곳의 주소는 青岛市市南区大沽路6号 가게이름은 九龙餐厅(大沽店) 바이두에 검색해보니 유명한지 다른 지점도 있는 것 같다 내가 간 곳은 기차역근처 지점~~!! 영업시간은 낮11시~오후2시 오후 5시~8시30분 배달도 된다구,,,, 진짜 사람 짱많다ㅜㅜ 6시반쯤 갔는데 거의 한시간 기다렸다 맛없으면 화낼거라면서 다 중국인이고 맛집포스 팍퐉 메뉴판 추천메뉴 차가운요리 고기요리 야채요리 술이랑 물가져온는거 금지 흡연금지 금지금지금지!!   炸虾仁 zha4xia1ren2 새우살튀김 38원 맛있당!!! 후추에 찍어먹는게 색다르고 갠춘 무난   五花肉炒比管 42원 삼겹살쭈꾸미?꼴뚜기? 볶음?? 간장소스맛 짜서...

p20170611_182750686_867ad664-b626-45c3-b5ec-7fccb77db47c

드디어 마라롱샤를 먹다!! "麻辣龙虾" 저기저 火火龙虾馆 이라 써있는 곳!!! 주소랑 영업시간입니다. 山东省威海市火炬高技术产业开发区文化西路-152号-19 가게는 그리 크진 않지만 사람이 많았다 배달로도 바쁘고, 맛집인가 봅니다. 주문은 태블릿으로! 바지락 볶음 ㅇㅅㅇ 18원 인가 웨이하이는 바지락볶음 어딜가두 싸구 평타는 침  드디어 마라옹샤~~ 친구가 젤 매운맛으로 시켰다 超辣 챠오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먹어야되나 고민했다...

 해 가지고서 해도어촌으로 향했다 원래 일정은 5.4광장보고서 이동 했지만 나중으로 미루고 일단 청도도 식후경! 한번 갔다가 길 못찾아서 돌아왔었는데 그 다음날 한참을 헤매다 찾은 민장루의 운소로미식가!  참고로 운소로미식가 란 것이 음식점 이름이아닌, 거리가라는 한자를 써서 운소로미식거리가 맞겠다. 한국관광객 들에게 유명한 식당은 해도어촌과 소어촌 이라고 바로 옆옆 붙어있는 음식점인데  해도어촌으로 가기로 했다. 어차피 거기나 거기 아무데나...

블로거 홍대고양이님이 다녀오신 칭다오 여행기를 소개합니다. http://mahastha.blog.me/   홍대고양이님의 여행기 내용은 青岛天后宫(칭다오 천후궁)입니다. 칭다오 해변도로 태평로를 따라가면 만나는 칭다오 천후궁 青岛天后宫 & 칭다오시 민속박물관입니다. 칭다오 여행 시 칭다오 해변에서 해수욕을 즐기다가도 들러 볼 수 있을 만한 곳입니다. 천후궁은 잔교에서부터 걸어도 무리가 아니며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 또한 용이하고 크지가 크지 않으니...

블로거 채이님이 다녀오신 산동성 여행기를 소개합니다. http://myknight86.blog.me/   채이님의 이번 여행기 내용은 칭다오 여행의 꽃 바로 라오산(崂山 노산)입니다.   라오산에는 여러 개의 등정 코스가 있어서 찾아가는 방법도 다양한데 라오산을 찾는 한국 사람이 아직까지는 많은 편이 아니어서 그런지 라오산을 찾아가는 정확한 방법을 찾기는 어려웠습니다.   [라오산 찾아가는 방법] 304번 버스 大河车客服中心(따허동커윈쫑신) 하차 → 매표소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