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동성관광국
산동성 여유 발전위원회 - (주)알플레이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동 446-285,402호
02-739-0100
Friendly Shandong | 산동성관광국 한국 공식 사이트, Korea Official Website of Shandong Tourism, 산동10대 가장 아름다운 곳, 임기시
중국 산동성관광국 한국 공식 사이트 입니다. 산동성의 문화, 여행, 사회 전반에 대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임기시는 산동성 내 가장 인구가 많고 면적이 넓은 곳입니다. ‘산동10대 가장 아름다운 곳’이자 중국 내 손꼽히는 지하동굴인 산동지하대협곡이 바로 이 곳에 있습니다. 또한 삼국시대 촉한의 유명 정치가이자 전략가 제갈량이 태어났다는 설을 갖고 있어 제갈량과 삼국지 유적을 전시해놓은 문화관광구가 위치해 있습니다. 손무의 <손자병법>이 발견된 곳이기도 하며, 태산에 버금갈만큼 아름답고 웅장한 풍광을 자랑하는 몽산(蒙山)으로 수 많은 관광객들을 불러모으고 있습니다.
중국, 산동, 산둥, 산동성, 산둥성, 산동성관광국, 산둥성관광국, 산동성여유국, 산둥성여유국, 산동여행, 산둥여행, 칭다오, 청도, 웨이하이, 위해, 옌타이, 연대, 지난, 제남, 쯔보, 치박, 태산, China, Chinese, Shandong, Shandong Tourism, Shandong Tour, Qingdao, Yentai, Weihai, Jinan, 임기시, 린기시, 제갈량, 삼국지, 손자병법, 몽산,
348535
page,page-id-348535,page-template-default,eltd-cpt-1.0,ajax_fade,page_not_loaded,,shandong-ver-1.0, vertical_menu_with_scroll,smooth_scroll,side_menu_slide_with_content,width_370,blog_installed,wpb-js-composer js-comp-ver-4.7.4,vc_responsive
 

임기시

임기시((临沂市, 린이시)

임기시는 산동성 내 가장 인구가 많고 면적이 넓은 곳입니다. ‘산동10대 가장 아름다운 곳이자 중국 내 손꼽히는 지하동굴인 산동지하대협곡이 바로 이 곳에 있습니다또한 삼국시대 촉한의 유명 정치가이자 전략가 제갈량이 태어났다는 설을 갖고 있어 제갈량과 삼국지 유적을 전시해놓은 문화관광구가 위치해 있습니다손무의 <손자병법>이 발견된 곳이기도 하며태산에 버금갈만큼 아름답고 웅장한 풍광을 자랑하는 몽산(蒙山)으로 수 많은 관광객들을 불러모으고 있습니다.

027

임기시 추천 여행지

산동지하대협곡 (山東 地下大峽谷)

‘산동10대 가장 아름다운 곳’, ‘중국10대 표류명승지’, ‘국가4A급 관광구’ 등 화려한 수식어를 자랑하는 산동지하대협곡. 임기시 이수현(沂水县) 남쪽 용강산(龙岗山) 기슭에 위치한 중국 첫번째 지하 하수 표류 동굴로써 20만년 전 카르스트가 갈라진 틈에서 형성된 중국 북방지역의 가장 긴 종유동입니다. 총 길이가 6,100m에 달하며 현재 3,100m가 관광지로 개발되었습니다. 내부에 1개 호수, 5개 관문, 6개 폭포, 9개 샘, 12개의 협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가지각색 석순, 석회주와 종유석들이 오색 불빛 장식과 함께 웅장하고 신비로운 모습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500m의 지하호수에서 요트를 타고 동굴 속을 거니는 코스가 있으며 생동감 있는 종유석들의 모습에 담긴 전설과 이야기들을 풀어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주소 : 山东省沂水县西南部龙岗山

입장료 : 96위안. 모노레일카와 지하호수 뱃삯 별도.

몽산 (蒙山)국립삼림공원
0110

1,156m로 산동에서 두 번째로 높은 산인 몽산은 태산의 웅장함과 황산의 수려함화산의 험준함을 닮은 작은 태산이라 불립니다태산의 명성 탓에 비교적 덜 알려져 있지만 신비롭게 깔린 운무와 바위폭포가 만들어내는 절경이 인상적인 명산입니다야생동식물이 많고 토양이 기름진 천연교실이며 역대의 제왕과 문인들이 몽산을 다녀와 수많은 명시와 작품들을 남겼다고 합니다.

제갈량 문화관광구

서부에 위치한 제갈량문화관광부는 한나라 옛 거리를 재생한 한가사고(汉街思古)를 비롯하여 16m높이의 무후쌍궐 정문을 지나 성현로, 지혜교, 제갈종사 등 7개의 너른 부지로 나뉘어져 있으며 전출사표, 후출사표 등 제갈공명이 활동하던 ‘삼국지’ 당시의 역사 흔적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7m 높이의 제갈공명 동상과 함께 그의 생애와 지혜를 담은 부각, 전시품 들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해마다 제갈량문화축제가 거행되기도 합니다.

먹거리와 숙박 그리고 교통

임기시 역시 산동의 특산인 밀전병 삥(饼)이 유명합니다. 산동성은 기후의 특성상 밀과 옥수수의 재배가 많이 이루어져 주식이 쌀보다 만두, 전병 같은 밀가루, 옥수수 떡을 즐겨먹습니다. 얇게 펴 구운 전병 안에 야채 등을 듬뿍 넣어 양념을 발라 먹는 일반적인 지엔삥 외에도 기본 식사할 때 밥 대신 마른 삥이 함께 나오기도 합니다. 만두국 같은 만두 종류도 인기가 있습니다.

지역이 넓은 곳이니만큼 임기시에는 다양한 종류의 숙소가 있습니다. 5성급 고급호텔부터 여관급 호텔들도 비교적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기차역 근처는 물론이고 시내 중심 해방로인민공원 주변에 많이 몰려있습니다가격은 보통 한화 5만원부터 10만원 이상으로 다양한 편입니다.

청도에서 임기까지 차로 약 3~4시간중국 국내선 항공편으로 청도에서 임기공항까지 약 40여분 소요됩니다고속열차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